이번 좋은땅출판사에서 야심차게 출간한 [원투콜처럼 영업하라]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및 영업인 그리고 사회초년생들에게 저자의 경험을 통한 영업의 기술을 알려주는 책이다. 기존에 나와있는 여렵고 복잡한 영업방식이 아닌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알려주고 있다.

[원투콜처럼 영업하라]의 저자는 1인 가정이사를 전문으로 하는 [원투콜] 대표 최윤식씨로 저자 자신이 늘 목말라 했던 영업이라는 목표치를 가장 쉽게 하는 방법을 터득했으며 그의 특별한 고객관리 및 다양한 A/S 처리 사례를 통해, 우리 사회의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이 가져야 할 영업기술과 마인드를 아주 쉽게 풀어서 설명해 주었다.

‘영업이란 결국 나를 알리는 것’ 이라는 결론을 얻은 저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시 하고있다. 그 소통은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원투콜TV) 당근마켓 등이 있으며 그 플랫폼을 활용하여 실전에서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다양한영업 노하우를 과감없이 전달해준다.

[원투콜처럼 영업하라]는 가장 가까이에 있는 영업방법 그리고 그것을 통해 실패하지 않는 방법을 알려주며, 자영업자 소상공인 및 사회초년생 까지 세대와 업종을 아우르는 영업.마케팅 필독서로써 자리 매김을 예상해 본다

‘원투콜처럼 영업하라’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쿠팡, 지마켓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신간 #신간도서

#영업책 #마케팅책

#자영업자 #소상공인 #영업인

#교보문고신간 #영풍문고신간

#영업책 #영업관련책 #영업관련도서

#원투콜 #화제의책 #화제의신간

#마케팅책 #마케팅관련도서 #영업신간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