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리치가 2월4일부터 10월29일까지 약 9개월간 인공지능 자동매매프로그램을 실제 구동한 결과를 법무법인 공증을 받아 투자자들에 대한 신뢰감을 높히고 있다.

업리치는 업비트 인공지능 코인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통해 2021년 2월 4일부터 10월 29일까지 약 9개월간 실제 계좌를 운영한 결과 총자산이 약 2천7백만원 증가하였고, 실계좌수익률은 +810.88%를 달성했다. 업리치는 이를 법무법인 공증을 통해 증명하여 업리치 인공지능 매매 알고리즘의 우수성과 수익성을 법적으로 인정받았다.

업리치 인공지능 코인 자동매매 프로그램은 말로만 자동이고 복잡한 설정을 매번 해줘야하는 기존 자동매매프로그램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진짜’ 자동매매 시스템이다. 코인에 대한 투자지식이 없더라도 누구나 손쉽게 시작버튼만 누르면 인공지능(AI)이 100% 완전히 자동으로 매매해서 최적의 타이밍에 매수해서 매도함으로써 안정적으로 수익을 쌓을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업리치의 자동매매 시스템이 혁신적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PC만 켜놓으면 투자자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일상이 편해지고 일상에 더욱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호응과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업리치 관계자는 금번 공증에 대해 “상승장에서는 최고의 효율로 수익을 극대화하고, 하락장에서는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전략을 통해 안정적으로 수익을 쌓아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업리치 인공지능 자동매매 시스템의 투자전략은 명확하다.”면서 “오랜 시간 백테스팅한 실제 결과값을 바탕으로 검증된 투자 알고리즘으로 코인 시장에 대한 빅데이터를 학습해 종목들을 분석해서 최적의 타이밍에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을 매매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업리치는 최근 증명되지 않은 과장된 수익률로 투자자들을 현혹하는 일부 업체들과는 달리, 수익률을 허위 또는 과장하는 일은 결코 없다. 100% 실제 자료만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더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업리치가 되겠다.”고 전했다.

※ 업리치 공식홈페이지 : www.uprich.co.kr
※ 네이버 톡톡 무료상담 : https://talk.naver.com/ct/w4mj5d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