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오로지 '국비지원 학원'만 협업하는 마케팅 회사 '언마케팅'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보통 마케팅 및 광고 업체에서는 많은 사람에게 노출을 시키는 것만을 목적으로 삼으며, 마케팅의 본질을 이해하고 있지 못한 업체들이 대다수인 반면, '언마케팅'에서는 오직 '국비지원 학원'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부각했다.

다른 마케팅 업체와는 차별화를 둔 방식을 통해 '언마케팅'을 이용한 업체들의 매출이 급증하면서 주변 학원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언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 점점 수준이 높아지는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정보와 국비지원 학원만이 가진 가치를 입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얘기했다.

이와 더불어 "수강생들이 학원에서 얻는 점은 무엇인지, 다른 학원과의 차별성은 무엇인지 '혼합'을 통해 알려야 제대로 된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경기도 안양시에 있는 국비지원 학원은 언마케팅과의 협업을 통해 학원 역사상 최단 기간 내 수강생 모집을 완료했으며, 전화 문의도 기존보다 약 4~6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늘 정원을 채우지 못해 교육과정을 진행할 수조차 없는 어려운 실정이었지만, 언마케팅 의뢰 이후 정원 모집에 손쉽게 성공하게 되어 기쁘다는 이야기도 전했다.

언마케팅은 국비지원 학원(교육기관), 사설 학원(교육기관) 등 교육 업계가 교육생 모집을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표 블로그’ 마케팅을 구축하여 국비지원 학원만이 가질 수 있는 강점을 살린 마케팅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분야의 기술과 공부를 하고 싶은 교육생들이 좋은 학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언마케팅과 협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언마케팅’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unmarketing.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