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보다 자차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이 늘어난 요즘, 차량 관리와 점검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평소에 타이어 관리를 잘 해줘야 안전하게 주행을 할 수 있고 자동차는 많은 부품들로 이루어져 있는 만큼 세심하게 관리해 주는 게 중요하다. 그중에서도 타이어는 자동차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엔진만큼이나 중요한 소모품이다. 인천 타이어 교체 찾는 분들은 포텐 타이어 방문을 하면 타이어 공기압, 휠 밸런스, 휠얼라인먼트까지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무리 좋은 타이어를 장착한다고 하더라도 타이어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교체주기가 다가오면 교체를 해줘야 하고 타이어의 수명은 운전하기 나름이라 남들보다 더 빨리 교체해야 하는 분들도 있다. 일부 운전자의 경우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도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아 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 이로 인해 사고가 많이 발생한다. 타이어 교체 시기를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백 원짜리 동전을 홈에 끼워서 확인하는 방법인데 백 원짜리 동전을 뒤집어 끼웠을 때 이순신 장군의 머리의 갓이 얼마나 보이는지에 따라 교체 시기를 확인할 수 있다. 만약 갓 모양이 많이 보인다면 타이어 교체 시기라고 생각하고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는 게 중요하다. 인천 타이어 포텐 타이어에서는 신품 타이어, 이월 타이어, 중고타이어 모두를 취급하고 있으며 순정 휠, 신품 사제 휠, 중고 휠 등 휠 수리 복원도 가능하다.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이고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인천 타이어 포텐 타이어는 인천 서구 최대의 500평 매장을 자랑하고 있으며 휠타이어 2만여개 제품보유. 합리적인 금액으로 인천타이어교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휠수리복원. 브레이크디스크교체. 서스펜션교체, 브레이크패드. 림프로텍터. 허브스페이스, 캘리퍼도색작업 등 다른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인천 타이어 포텐 타이어에서는 타이어와 휠, 브레이크 등 모든 과정들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고 타이어 양쪽의 무게 중심을 맞춰주는 휠 밸런스를 확인하여 고속 주행 시 핸들 떨림이 없도록 해준다. 또한 전문가가 교정해 주는 휠얼라인먼트의 정렬을 맞춰주는 과정을 통해 타이어 마모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종합적으로 확인해 준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