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달릴 때 가장 빛나는 부분, 바로 ‘휠’이다. 국산 차량의 순정 휠의 가격은 대부분은 개당 20만 원 안짝이다. 그래서 국산 차량들은 거의 휠 수리보다는 교체를 하는 편인데 고급 수입차의 경우에는 휠 수리 복원 등을 많이 하는 편이다.
운전을 하다 보면 주차나 운전 습관에 의해서 휠이 상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 표면에 보이는 흠집은 기본이고 차를 세차한다 하더라도 안쪽까지 세척하기는 어려운 부분이라 휠이 상할 수밖에 없다. 보통은 타이어 점검받는 주기랑 마찬가지로 휠도 같이 점검을 받는 게 가장 좋다고 한다.

인천 휠 복원 잘하는 포텐 타이어 방문을 하면 가장 먼저 휠을 탈거한 후 부위별로 파손된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한다고 한다. 그리고 휠 상태를 점검한 후 복원이 진행되는데 그 퀄리티가 높아서 많은 분들이 찾아가는 곳이다. 구석구석 깨끗하게 샌딩을 시켜준 다음 흠집을 제거하고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기 때문에 완벽한 휠 복원이 가능하다. 실제로 방문을 했을 때 고급 수입차량들이 휠 복원 또는 타이어 교체등을 위해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 원하는 색상으로 도색까지 할 수 있으니 가장 빛나는 ‘휠’을 완성할 수 있는 곳이다.

 

휠 복원 또는 수리를 완료하고 나면 작업자도 어디에 흠집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깔끔하게 복원이 된다. 휠을 전문적으로 다루지 않는 곳에 가면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기대하기가 힘들지만 인천 휠 복원 수리 잘 하는 곳인 포텐 타이어에서는 원하는 요구 조건을 단번에 파악해 주고 순정 휠, 신품 사제 휠, 중고 휠 등 휠 수리 복원도 가능하다. 또한 포텐 타이어에서는 신품 타이어, 이월 타이어, 중고타이어 모두를 취급하고 있으며 인천 서구 최대의 500평 매장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문적인 퀄리티 높은 브레이크디스크 교체. 서스펜션 교체, 브레이크 패드. 림 프로텍터. 허브 스페이스, 캘리퍼 도색작업 등 다른 작업도 가능하니 차량 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매장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