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교향곡과 하이든첼로협주곡1번 연주가 울산시민들을 위한 “전석초대”로 열립니다.

이번 공연에 함께하는 첼리스트 김기용은 81년 고등학교 재학중.

장한나 공연을 보고 첼로 를 시작하게 되고, 전남대학교 재학중에 첼리스트양성원 에게 약 4년동안 레슨을 받고, 이후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에서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한국에서 대학시절 관현악 정기연주회에서 생상첼로 협주곡 협연과 KBS신인음악회 조선일보 신인음악회를 통해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고, 독일 유학시절 아리랑 현악4중주, 벤라트성, 스페인 테네리, 폴란드 랑추트 , 불가리아 루세 이태리 파도바 등의 국제음악축제에서 연주 및 마스타클래스를 참여하고, 졸업 이후에도 끊임없는 학구열에 첼리스트양성원 교수의 #이태리 칼리아리 캠프에서 마스타클래스 및 연주를 참여 하였다. 

또한 이태리 피렌체 일트릴로 음악학교에서 실내악과 지휘 공부를 하였고, 현재 순천대학교 광신대학교 나투어뮤직에서 후학을 양성하면서 끊임없는 독주회 및 협연 연주를 하고 있다. 

재미있는 프로필 중 하나는 tvN 드라마 반의반 단연배우로 활동을 하는 등, 최근에는 “나투어앤코 Natur&Co”여성의류 브랜드를 런칭하며, 다양한 분야에 예술적 재능과 끼를 발산하고 있는 진정한 예술가 첼리스트김기용 이라고 불리는게 맞을 듯 하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과 또한 재미있는 분야에서 만나보기를 희망하는 첼리스트김기용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공연 및 티켓문의:010-6551-1722

울산페스티벌심포니와 함께하는 “베토벤과하이든” 많은 관심과 응원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