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스마트인베스트먼트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돈 불리기가 쉽지 않다. 안정적인 재테크로 꼽히던 시중은행의 예•적금 금리는 1%대를 맴돌고 있는 상황에서 많은 투자자들이 부동산, 주식, 코인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지만 전문적인 지식없이 뛰어들다 보면 원금을 불리기는커녕 자칫 손실만 키울 수 있는 상황을 맞이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처럼 투자는 '양날의 검'이라 불리는데, 성공했을 때는 많은 이익을 볼 수 있지만 실패했을 때는 힘들게 모은 자본금을 다 잃을 수도 있어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 가운데 알고리즘과 빅데이터 기반의 종합 재테크 프로그램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고 있는 스마트인베스트먼트가 원금손실에 대비한 로스컷시스템을 기획하여 도입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마트인베스트먼트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검증된 분석력을 통해 개인투자자의 성향에 맞는 맨투맨 리딩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확한 재테크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최신 트렌드 투자 기법을 기반으로 한 그룹 맞춤형 케어 서비스로 이제 투자를 막 시작한 초보 투자자부터, 고수익을 노리는 베테랑 투자자까지 불필요하고 복잡한 정보제공은 하지 않으며, 핵심적이고 수익과 바로 직결되는 질 높은 정보만을 우선으로 제공한다.

유동적인 시장 상황에서 발 빠른 대처를 위해 투자자 개인에게 맞춤형 투자 전략 서비스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수익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인베스트먼트의 이현성 컨설팅 매니저는 “AI와 빅데이터 분석 등 첨단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경우 개인투자자 관점에서 더 쉽고 편리한 투자환경 구현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마트인베스트먼트는 실시간 단타 재테크 시스템을 도입해 원금은 최대한 보장하고 수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인베스트먼트는 새롭게 재테크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회원 가입 시 VIP 혜택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VIP 무료 체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인베스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이현성 매니저의 개인 랜딩페이지 그리고 개인 마케팅 페이지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