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알려진 인디가수 싱어송라이터 차호준(28) 이 8월26일 첫 미니앨범을 공개하게 된다. 

앨범 제목은 "Love is volume" 이라는 제목으로 사랑은 볼륨이다. 라는 함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차호준은 이번 미니 앨범에서 발매 한 곡은 총 3곡이며, 이 미니앨범을 통해 차호준은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들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차호준은 이번 미니 앨범을 제작 계기로 음악적으로 많이 성장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라는 자신감 또한 내 비추었다.

발매 될 곡은  타이틀 1곡과 수록곡 2곡으로 발매가 된다.

이번 앨범에서는 객원보컬 을 섭외하고, 랩 피처링을 섭외하여 더욱 완성된 음악을 만들고자, 힘썼다고 한다.

곡의 제목은 각각 ”혼자 또 한숨만” "나는 너", "나의 슬픈 별"이며, 타이틀곡인 “혼자 또 한숨만” 은 그동안의 느낌과는 다른 느낌을 내고 독보적인 멜로디를 만들어내는데에 중점을 두었다고한다. 그리고 첫번째 수록곡 "나는 너" 에서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랩퍼 "TREVOR(트레버)" 가 피처링을 해주었고, 두번째 수록곡인 "나의 슬픈 별" 에서는 차호준에 앨범을 통해 첫 음원 도전을 하게되는 "Suhy(수히)" 양이 객원보컬로 참여해 주어 더욱이 기대감을 높였으며, 특히 "나의 슬픈 별" 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윤제준" 군이 직접 프로듀싱하여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차호준의 미니앨범(Love is volume)은 "8월26일 오후 12시"에 전 스트리밍 사이트에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