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언론의 중심이 될 < 뉴스파인더 >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대한민국의 올바른 가치관을 지켜나갈 종합 미디어의 출범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이번에 큰 뜻으로 함께 한 인터넷 언론사는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자랑하는 역량 넘치는 매체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파급력에 있어서는 가지고 있는 역량에 비해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 뉴스파인더 >의 등장이 대단히 반갑습니다. 민주주의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나갈 새로운 종합미디어의 탄생은 우리 언론 환경을 한층 다채롭고 풍성하게 만들고, 독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보다 적극적으로 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뉴스파인더 >가 앞으로 커다란 족적을 남기는 큰 언론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의 밑바탕을 튼실히 지키면서 우리 사회를 공명정대하게 가꿔가는 일에, 시대의 기록자이자 사회의 소금으로 역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지키고 바른 역사를 전달하는데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춘추필법의 정신으로 정확한 진실 보도와 건전한 여론을 수렴하는 가장 믿음직한 통로가 되어주십시오!


여러분의 뜻깊은 출발을 국민과 함께 축하드리며, < 뉴스파인더 >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건승하십시오. 감사합니다.

 

한나라당 대표최고위원 안 상 수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