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HERA Seoul Fashion Week로 처음 모델계에 데뷔한 이상현은 최근까지 뉴욕, LA, 파리, 런던, 밀라노, 싱가포르, 홍콩 등지에서 다양하게 모델 활동을 하였다. 그런 그가 최근 한국으로 귀국해 배우로 변신,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상현은 ㈜그레가에서 제작하여 2020년 6월 방영을 시작한 웹드라마<프라이드 오브 호스트>시즌1에서 호스트 ‘진구’역을 소화했다. 현장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연기자로 변신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카메라와 놀 줄을 안다. 아마 오랜 기간 쇼에 출연하며 대중과 소통하는 법을 기본적으로 습득하고 있어서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상현은 해외에서의 경험을 살려 캘리포니아 출신 호스트를 캐릭터로 설정하여 극 중 리얼리티를 높였다. 또한, 이상현은 최근 캐주얼브랜드 <마크빌리언>의 전속 모델로 계약하는 등 모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10대~20대를 대상으로 만든 학원물, 로맨스가 주를 이루는 웹드라마 시장에 호스트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를 선택한 <프라이드 오브 호스트>는 1화부터 과감한 롱-테이크와 독특한 웃음 코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수요일 낮12시 유튜브/네이버Tv 방영)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